레브 및 서치라이트, 10억 달러에 넷스펜드 인수 완료

넷스펜드 창립자, 자산을 결합하여 글로벌 입지를 확장하고 결제 제품의 디지털 혁신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다

2023-05-02 11:15 출처: Netspend

로이 소사(Roy Sosa) 넷스펜드 창립자가 넷스펜드 회장 겸 최고경영자로 복귀한다

오스틴, 텍사스--(뉴스와이어)--국제 결제 회사인 레브(Rêv Worldwide)는 서치라이트(Searchlight Capital Partners, L.P.)의 조언을 받은 펀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오늘 글로벌 페이먼트(Global Payments, NYSE: GPN)로부터 넷스펜드(Netspend) 소비자 비즈니스 인수를 10억 달러로 평가된 완전 현금 거래로 완료했다.

이 분할 거래로 레브를 설립한 선불 산업 혁신업체인 넷스펜드가 창립자 로이 소사(Roy Sosa)와 베르트랑 소사(Bertrand Sosa)의 통제로 돌아오게 된다. 넷스펜드는 글로벌 페이먼트의 파트너로 남아 회사의 유지된 지불 카드 사업을 지원할 것이다.

넷스펜드에서도 같은 직책을 맡게 된 레브 회장 겸 최고경영자인 로이 소사는 "이번 인수는 넷스펜드에서 20여 년 전에 개척한 금융 역량 강화 비전의 재결합과 재구상을 모두 나타낸다. 넷스펜드는 소외 계층에서 부유층에 이르기까지 모든 고객의 중요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혁신적인 맞춤 제품을 만들고 제공하는 것으로 명성이 높다. 이번 거래는 강력한 미래 성공과 수익성 있는 성장을 위한 우리의 발판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넷스펜드는 1999년 창립 이래 선불 직불 카드 업계의 확실한 리더가 되었고 수천억 달러에 달하는 카드 소지자 구매를 처리했으며 소비자가 선불 및 직불 카드 제품을 로드하거나 구매할 수 있는 100,000개 지점으로 구성된 세계 최대의 소매 파트너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이러한 지점은 대형 식료품점, 금융 서비스 센터, 편의점 및 약국에 걸쳐 분포되어 있다. 넷스펜드는 또한 수많은 유명 브랜드의 제품 및 결제 처리 파트너이며 모바일 및 웹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제품을 제공한다.

넷스펜드와 레브는 함께 ADIB, 이타오 은행(Banco Itaú), 코레오스(Correos, 스페인 우체국), 에티하드항공(Etihad Airways)을 포함한 전략적 파트너와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통해 국제적으로 강력한 결제 시스템을 구축한다. 합병된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현재 프로그램을 확장하고 시장 부문에서 성장을 주도할 수 있는 고유한 위치에 있다.

레브 사장인 베르트랑 소사는 “넷스펜드 창립 첫날부터 우리는 고객이 삶을 단순화하고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는 결제 제품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주력해 왔다. 이 인수를 통해 우리는 넷스펜드의 산업 규모와 레브의 기술 플랫폼 및 디지털 제품 혁신을 활용하여 더 많은 장소에서 더 많은 사람에게 재정적 권한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계속해서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서치라이트의 파트너인 크리스토퍼 크루즈(Christopher Cruz)는 “이번 거래를 통해 넷스펜드는 시장의 선도적 위치와 레브의 지리적 범위를 결합하여 향상된 고객 가치 제안을 제공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하며 전 세계적으로 파트너십을 성장시킬 수 있게 되었다. 합병된 회사는 소비자 직접 판매, 파트너 지원 및 디지털 파트너십 모델을 포함하여 차별화된 유통 기능을 통해 전체 시장에 독보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레브 소개

레브는 선불 직불 업계 창립자 로이 소사와 베르트랑 소사가 설립한 핀테크 회사로 전 세계 소비자에게 혁신적인 결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이 회사의 솔루션은 회사의 독점적인 다중 통화 및 다중 언어 지불 처리 플랫폼에 의해 구동된다. 다수의 결제 업계를 개척한 방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레브는 국제 은행 및 여행 부문에 중점을 둔다. 레브는 북미, 라틴 아메리카, 유럽, 중동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전 세계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자세한 내용은 www.revworldwid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치라이트 소개

서치라이트는 110억 달러 이상의 자산을 관리하고 뉴욕, 마이애미, 런던 및 토론토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글로벌 민간 투자 회사이다. 서치라이트는 장기적인 자본과 전략적 지원을 통해 모든 이해관계자를 위한 가치 창출을 가속하는 비즈니스에 투자하고자 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searchlightcap.com 을 방문한다.

넷스펜드 소개

넷스펜드는 소비자와 기업을 위한 결제 및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두 업체이다. 선불 및 직불 카드 솔루션에서 디지털 계정 및 자금 이동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넷스펜드는 고객 및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는 광범위한 제품 및 기술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netspend.com 을 방문하고 트위터, 링크트인, 페이스북에서 넷스펜드를 팔로우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89978/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