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앤아카데미, 초보 온라인 창업자 ‘매출 천만원 달성, 셀러큐 완전정복’ 교육 프로그램 운용

‘매출 천만원 달성, 셀러큐 완전정복’ 26기 교육생 모집… 4월 4일 개강 예정

셀러큐 현장 설명회 모습

셀러큐 홍보 영상

서울--(뉴스와이어)--자사몰(쇼핑몰) 운영 및 오픈마켓 판매 전문가 양성 전문교육기관 펀앤아카데미 평생교육원에서 온라인 창업자를 위한 실무 중심 교육 프로그램 ‘매출 천만원 달성, 셀러큐 완전정복 26기’를 모집한다. 해당 교육 프로그램은 4월 4일 개강 예정이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온라인 쇼핑 거래액이 206조원을 넘어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온라인 쇼핑시장이 빠른 속도로 성장했다는 분석이다. 이 같은 온라인 쇼핑 상승세의 여파로 관련사업에 뛰어드는 창업자가 늘고 있지만 높은 자본금과 운영·관리의 어려움으로 중도 포기하는 사람도 적지 않은 실정이다.

이번 ‘매출 천만원 달성, 셀러큐 완전정복 26기’는 이런 고민을 갖고 있는 온라인 창업 입문자들을 대상으로 쇼핑몰 통합관리 무료 솔루션 ‘셀러큐’를 활용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1기부터 25기까지 진행된 셀러큐 교육 프로그램에서처럼 26기 역시 월 매출 1000만원을 목표로 무재고, 위탁 판매를 메인으로 교육이 진행된다. 교육 기간인 4주 안에 실제 매출이 발생되도록 자사몰 세팅부터 오픈마켓 연동까지 자세하게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마켓통합관리 세팅 등 기초적인 단계부터 체계적인 판매 노하우에 이르는 실무적인 스킬까지 실습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26기 강의는 온라인 창업 전문가이자 다년간 온라인 유통 교육을 진행한 강사진이 맡아 실제 1000만원 매출 달성자들의 후기처럼 온라인 창업 입문자 또는 부업이나 투잡을 준비하는 N잡러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펀앤아카데미 평생교육원 김수용 부장은 “교육에 더해 복습영상 제공, 1:1 맞춤 피드백 등 전문적 케어를 통해 이탈하는 수강생이 없도록 집중적으로 관리할 방침”이라며 “△온라인 창업이 처음인 사람 △퇴직 후 노후 준비가 걱정인 사람 △창업 시 드는 자본금이 걱정인 사람 △온라인 창업 정보를 얻고자 하는 사람 등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매출 천만원 달성, 셀러큐 완전정복 26기 교육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가 신청 방법은 펀앤아카데미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펀앤쇼핑 부설 펀앤아카데미 평생교육원 소개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리더 펀앤쇼핑 부설 펀앤아카데미 평생교육원은 쇼핑몰을 활용한 일자리 창출 교육 전문기관이다. 평생교육바우처카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서울 중심지에 위치해 편리한 접근성을 갖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사업에 필요한 전반적인 모든 교육을 진행 및 제공하기 위해 오랜 노하우를 보유한 최고의 강사진과 최적의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교육생 간 네트워크를 형성해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발전하는 온라인 시장의 흐름에 대해 활발하게 소통하며 정보 교류를 이어가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