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클라우드, ‘소프트웨어대전 2022’서 아웃룩 애드인 ‘토틀’ 전시

현장 전시 부스에서 기업 이메일 운영 환경별 도입 컨설팅 및 데모 상담까지 지원

2022-12-05 14:30 출처: 이글루클라우드

‘토틀’이 12월 7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제7회 대한민국 소프트웨어대전 2022’에 참가한다.

서울--(뉴스와이어)--올인원 아웃룩 애드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글루클라우드가 국내 최대 규모의 소프트웨어(SW) 융합 박람회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대전, 소프트웨이브 2022’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소프트웨이브는 국내외 소프트웨어(SW)산업을 선도하는 기업들이 참여하는 SW·IT 전문 전시 행사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소프트웨어 ICT 비즈니스 박람회이다. 12월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의 주제는 ‘Read the Tech Lead the future’로 핵심 트렌드와 SW산업 미래비전 등 다양한 기업들에서 선보이는 최신 기술들을 만나볼 수 있다.

국내외 대규모 사용자를 확보한 토틀은 이번 전시회에서 전시 부스 운영을 통해 올인원 아웃룩 확장 솔루션인 ‘토틀’을 선보인다.

토틀은 마이크로소프트 아웃룩(Microsoft Outlook)에 여러 가지 기능을 더해주는 인기 있는 써드파티(3rd Party) 업무 툴이다. 아웃룩으로 이메일 업무를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파일 첨부 △수신확인 △이메일 서식 △보낸메일 회수 △승인메일 △이메일보안 △EML 메일 자동변환 △조직도 등 30여 가지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아웃룩의 능률을 120% 올려주는 유용한 이메일 기능들을 이번 부스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그룹웨어/웹메일을 POP3 또는 IMAP으로 아웃룩에 연동해 사용하거나, 마이크로소프트365 또는 익스체인지를 사용하는 기업, 이메일 서버를 구축해 사용하는 기업 등 다양한 형태의 이메일 운영 환경별 맞춤 컨설팅, 연동 관련 상담 및 기능 시연까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최유나 이글루클라우드 대표는 “이번 전시회는 보다 많은 분들에게 토틀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토틀의 편리함을 많은 방문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부스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라며 “이번 전시를 통해 기존 고객사들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잠재 고객들과의 의미 있는 미팅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글루클라우드 개요

이글루클라우드는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IT 솔루션을 직접 기획, 개발 및 유통하는 솔루션 개발 업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