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수학학원 망원점, 일대일 개인 맞춤 교육 확대 위해 9월 확장 오픈

중·고등학생 대상 1:1 맞춤 교육 콘셉트 강화 위해 국어·영어 교과목 추가할 계획

2022-10-07 14:20 출처: 이투스수학학원 망원점

이투스수학학원 망원점이 사업 영역을 확대하기 위해 확장 오픈했다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 마포구 망원동에서 운영 중인 이투스수학학원 망원점(원장 조남호)이 사업 영역 확대를 위해 2022년 9월 14일 학원을 확장 이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2016년 망원동에 개원해 현재 7년 차 운영 중인 이투스수학학원은 국내 입시 교육 플랫폼인 이투스교육의 수학 전문 오프라인 학원으로, 중·고등학생들을 위한 1:1 맞춤 교육이란 교육 콘셉트로 마포 지역에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투스수학학원 망원점은 최근 원생이 꾸준히 늘고, 교과목 확대에 대한 고객 요청에 따라 사업 확장을 위해 보다 넓고 쾌적한 인근 공간으로 시설을 확장 이전했다.

이투스수학학원 망원점은 기본 수학 전문 학원과 달리, 차별화된 운영을 위해 향후 국어와 영어 교과목을 추가해 기존 지역의 다양한 교육 수요를 충족할 계획이다.

한편 이투스수학학원 망원점은 서울대학교 공대를 졸업하고, 이투스수학 교재 검수위원을 맡은 조남호 원장이 운영하고 있다. 조남호 원장은 마포구 학생들을 위한 수준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로 1:1 교육을 통해 성과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