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디지털 업무일지 ‘근무중25’ 버전 업데이트

2022-10-07 10:39 출처: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가 디지털 업무일지인 ‘근무중25’를 새로운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면서 디지털 업무환경에 적극 대응한다고 밝혔다.

GS25는 2020년 9월 디지털 업무일지인 ‘근무중25’를 선보이며, 디지털 시대에 맞도록 일하는 방식을 효율적으로 바꾸는 데 노력해 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NEW 근무중25’는 기존 버전보다 사용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대폭 향상하는데 초점을 맞춰 UI(User Interface)를 개선했다.

최근 디지털 업무환경이 가속화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시간대별 교대 근무가 이뤄지는 가맹점의 업무 효율을 극대화한다는 목적에서다. 이번 버전은 함께하는 사람들의 TO-DO 공유 플랫폼 ‘워키도키’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NEW 근무중25의 가장 큰 개선점은 기존 ‘할 일 체크’ 메뉴의 목록을 근무 시간의 흐름에 따라 오전, 오후, 야간 등으로 재배치해 스토어 매니저가 실행할 항목을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 버전이 나열식 구성이었다면 이번 NEW 버전은 업무를 시간대별로 재구성해 실행 여부의 확인이 더 쉬워졌다는 것이 GS25의 설명이다. 또한 복잡하게 구성됐던 업무 폴더들을 단순화했으며, 필요한 항목은 점포별 상황에 맞게 자체적으로 추가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GS25는 NEW 근무중25 버전을 신규 출시하면서 전 가맹점에 보급하기 위한 상생 경영도 펼친다.

GS25는 경영주와 스토어매니저 소통 확대에 기여하고, 디지털화를 통해 더욱더 손쉬운 편의점 운영 방식을 적극 권장한다는 차원에서 유료 사용료 전액을 납부하기로 했다.

GS25는 가맹점의 업무 효율을 높이고 가맹 경영주의 운영 부담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점포 운영에 혁신적인 지원 시스템을 가맹점에 지원함으로써 변화하는 환경에 지속해서 대처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GS25가 2년 전에 구축한 근무중 25는 △시간대별 업무 체크리스트 설정 △실시간 인수인계서 작성 △긴급 공지사항 자동 알림 △상품 유통기한 관리 등 편의점의 전반적인 업무를 스마트폰 앱을 통해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아날로그 방식의 구두 안내 및 수기 업무 일지 작성 등으로 진행됐던 기존 업무 방식을 디지털 기술로 진일보시켜 업계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