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 웹툰 ‘윈드브레이커’ 조용석 작가의 인터뷰 영상 공개

와콤 신티크 프로 27과 국내 인기 웹툰 윈드브레이커 조용석 작가의 첫 만남

2022-10-07 09:23 출처: 한국와콤

한국와콤이 조용석 크리에이터 작가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신티크 프로 27 X 웹툰 ‘윈드브레이커’ 조용석 작가 인터뷰 영상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이 인기 웹툰 ‘윈드브레이커’ 조용석 작가의 인터뷰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 ‘와콤x크리에이터 프로젝트’ 코너를 통해 공개했다.

조용석 작가는 국내 대표 인기 웹툰 작가로서 독특한 소재 작품과 스트릿 패션으로 잘 알려지며 많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대표작 ‘윈드브레이커’는 자전거 레이싱 및 청춘들의 스트릿 라이프를 담은 주제로, 수려한 작화와 함께 매주 네이버 인기 웹툰으로 선정될 만큼 인기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용석 작가는 평소 와콤 태블릿을 활용해 작품을 연재하는 실제 유저로서 국내 첫 상륙한 와콤 신티크 프로 27의 히어로 아티스트로 선정되며, 인터뷰 영상 협업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됐다.

이번 와콤x크리에이터 영상 프로젝트에서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와콤 신티크 프로 27을 사용한 아티스트로서 조용석 작가의 드로잉 시연과 작업 과정은 물론, 작품 활동과 관련한 인터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웹툰 작가로서의 직업관 △패션과 웹툰에 대한 이야기 △와콤 태블릿 유저로서 전하는 신티크 프로 27 드로잉 시연과 체험 소감 △향후 작업 계획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와콤 신티크 프로 27은 웹툰, 3D 모델링, 애니메이션, 버추얼 크리에이션 등 전문 창작자들을 위해 출시된 27인치형 최신 플래그십 액정 태블릿이다. △다양한 옵션으로 커스텀을 할 수 있는 와콤 프로 3 펜 △동급 최상의 스크린과 Adobe 99%의 색 재현율, 팬톤 인증을 받아 최상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27인치의 액정 디스플레이 △다양한 확장 액세서리들과 함께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커스터마이징 옵션 기능 등 모든 영역에서 최상의 성능을 탑재하며 국내 출시 전부터 유저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와콤x크리에이터 프로젝트는 각 분야의 신진 창작자부터 전문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인터뷰 프로젝트로, 시청자들은 다양한 창작자들의 직업관과 활동, 작업 노하우 등을 영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작가들의 일상과 함께 와콤 태블릿을 활용한 작업 시연처럼 평소 공개되지 않은 모습은 물론, 작품 활동에 대한 철학, 각 분야 크리에이터 입문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조언들을 인터뷰를 통해 담고 있다.

한편 웹툰 작가 조용석의 인터뷰 영상은 한국와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