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브엑스포 부산-DRB, 2022 유니브엑스포 부산 공식 후원 협약 체결

부산 소재 기업 DRB, 부산 대학생들에게 지속적인 지원 약속
부산 청춘 페스티벌 통한 대학생들의 도전과 열정 응원 메시지 전달

2022-07-28 17:55 출처: 유니브엑스포부산

유니브엑스포 부산이 DRB와 ‘2022 유니브엑스포 부산’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부산--(뉴스와이어)--유니브엑스포 부산이 7월 20일 DRB 사회공헌 플랫폼 캠퍼스 디에서 DRB와 ‘2022유니브엑스포 부산’ 공식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올해 12회째를 맞는 유니브엑스포 부산은 부산 최초, 최대 규모의 대학생 대외 활동으로 대학생들이 주체가 돼 부산 청춘 페스티벌을 기획·주최한다.

2022유니브엑스포 부산의 본 행사인 부산 청춘 페스티벌은 10월 29일과 30일 양일간 부산 서면 놀이마루에서 열린다. 페스티벌에서는 대학 생활, 청년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대학생 단체 프로그램, 공연, 강연, 컨설팅, 이벤트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페스티벌 이전에는 등 다채로운 사전 행사들이 이뤄진다. 공식 후원사인 DRB와 유니브엑스포 부산의 협업 프로그램은 물론, 기업들과 함께하는 멘토 멘티 토크쇼, 2022를 맞아 걸맞는 트랜드를 소개하는 온라인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2022유니브엑스포 부산 학생조직위원장 이우진 군은 “DRB가 12년 동안 유니브엑스포 부산을 지속적으로 후원해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며 “2022유니브엑스포 부산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말했다.

DRB 류영식 대표이사는 “유니브엑스포 부산이 코로나19와 취업난 등으로 어느 때보다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을 대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이 돼주길 기대한다”며 응원과 격려를 전달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니브엑스포 부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