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몬트세렛 진출로 카리브해 지역서 서비스 범위 확장

2022-07-27 11:55 출처: Andersen Global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몬트세렛 기반의 LAS 리걸 컨설턴시 앤드 로(LAS Legal Consultancy & Law)와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카리브해 지역에서 성장을 촉진하고, 성과를 내려는 앤더슨 글로벌의 노력을 의미한다.

2015년 설립된 LAS 리걸은 로베타 실코트(Lovetta Silcott)가 이끌고 있으며 현지 및 국제 고객사에 회사법 및 상법, 금융 규제, 지배 구조, 법인 설립, 파산, 청산 등의 전문 역량을 기반으로 자문을 제공한다.

실코트 대표 파트너는 “수년간 LAS 리걸은 고객과 굳건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는 데 우선순위를 두고 심혈을 기울여 왔다”고 말했다. 그는 “앤더슨 글로벌은 주요 시장에서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며 “LAS 리걸이 몬트세렛의 선도적 법무 서비스 제공자가 되고자 노력하는 가운데 앤더슨 글로벌의 도달 범위를 바탕으로 고객을 위한 고품질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유리한 위치에 설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최고 경영자(CEO)는 “실코트의 추진력과 회사에 대한 비전은 앤더슨 글로벌의 가치와 거의 일치하며 역내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앤더슨 글로벌이 글로벌 플랫폼을 계속 확장하는 가운데 LAS 리걸과의 협력은 몬트세렛과 카리브해 지역에서 성장을 촉진해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딤돌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법적으로 개별적·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협회로서 세계 전역의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다. 미국 회원사인 앤더슨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1만2000여 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370개가 넘는 지역에 진출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72600518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