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 글로벌미래교육원, 2022년 2학기 심리학전공 신입생 모집

2022-07-18 14:44 출처: 아주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아주대 글로벌 미래교육원이 2022년 2학기 심리학전공 신입생을 모집한다.

수원--(뉴스와이어) 2022년 07월 18일 -- 창조적·진취적 심리학 전문인을 양성하는 아주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이 ‘2022학년도 2학기 심리학전공’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주대 글로벌미래교육원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현대인의 마음 건강 문제가 사회적 이슈가 되면서 실용적인 교육 과정을 통해 심리 전문가를 양성할 예정이다.

교육원은 체계적 수업 시스템을 유지하는 데 힘쓰고 있으며 교수진과 학생 사이에 더 활발한 소통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아주대 글로벌미래교육원 강사진은 다른 대학·대학원의 현직 교수, 실제 상담 현장에서 센터를 운영하는 상담심리사 및 임상심리 전문가로 구성돼 상담을 배우고 싶은 이들에게 꼭 필요한 진학 정보 및 진로 상담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학점은행제 학위 과정으로 운영되는 심리학전공에서는 심리학사 취득과 함께 ‘심리상담전문가’, ‘원예상담전문가’ 등 관련 자격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다.

이번 과정은 주말반(주 1회, 토요일)으로 운영돼 직장을 다니면서 학업을 이어가고 싶은 이들이 많이 찾고 있으며, 밀도 있는 수업으로 단기간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지원 자격은 다른 전공 학사 취득자, 전문학사 취득자를 포함해 만 19세 이상 고등학교 졸업자며, 서류 전형을 거쳐 선발한다.

이번 2022학년도 2학기 신입생 모집 기간은 7월 11일부터 9월 2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아주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홈페이지 및 전공 문의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상담전문가의 필요성이 높아지는 만큼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주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개요

아주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은 교육 기회 평등과 평생학습 사회 구현에 선도적 역할과 사회봉사를 실천함으로써 국가와 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는 창조적이고 진취적인 인재를 양성하고자 성인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양질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설해 개개인의 자질 향상과 자아실현을 실현할 수 있도록 평생학습의 열린 공간으로 지역 사회에 봉사하는 기관으로 성장하고자 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