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T Dao, FTX 토큰 팬들의 기부 통해 700만달러 조달

FTX 토큰 팬들, FTT DAO 시작

2022-06-29 17:00 출처: FTT Dao

홍콩--(뉴스와이어)--커뮤니티 주도 생태계 DAO인 FTT DAO가 커뮤니티 기부를 통해 700만달러 상당의 FTT 25만 개를 확보했으며 앞으로 활동 시작에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기부에는 커뮤니티 소속 기여자들이 FTT DAO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참여했다. FTT DAO는 생태계 펀드에 활용될 이번 기부를 통해 암호화페 교육, 분산화 금융, FTT 커뮤니티를 위한 효과적인 이타주의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향후 진행될 예정인 다수의 커뮤니티 주도 프로젝트를 뒷받침할 예정이다.

기여자 0xMarcJ는 “독립적이고 커뮤니티 주도 형태인 DAO를 통해 FTX 및 Sam Bankman-Fried의 팬들은 BFF 자격으로 참여하기 위해 팔로우를 신청할 수 있다”며 “현재 FTT DAO는 무한한 잠재성을 지니고 있으며, 관심이 있는 사람은 본인이 생각 중인 아이디어나 프로젝트를 위한 보조금도 신청할 수 있다”고 말했다.

FTX CEO인 Sam Bankman-Fried는 “FTT DAO를 잘 알고 있으며 커뮤니티가 이렇게 자발적으로 힘을 모으는 것은 멋진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FTT DAO는 팬들을 위해 암호화폐 교육용 동영상, 블로그 이벤트를 점차 마련할 계획이다. 이번 기부를 통해 마련된 자금은 FTT 관련 NFT 프로젝트에도 사용되며, FTT 글로벌 커뮤니티 및 유틸리티 구축에 활용된다.

FTT DAO 개요

FTT DAO는 독립적인 커뮤니티 주도형 DAO로 FTT Token (FTT)의 친구, 팔로워, 팬들이 설립했다. FTT DAO는 FTX와는 전혀 무관하다. FTX측은 FTT DAO를 인지하고 있으며 반대 의견을 보이지 않았다. 각 FTT DAO는 암호화폐와 디지털 자산의 미래를 믿으며 교육을 통해 현재의 격차를 극복하고 전 세계에 부를 환원하고자 한다. FTT DAO 커뮤니티는 스스로를 BFF, 혹은 Bankman-Fried의 팬, 팔로워, 친구로 칭한다. 우리는 SBF (Sam Bankman-Fried)와 같은 가치를 공유하며 우리가 사는 세상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자 사회에 부를 환원한다는 그의 목표를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fttdao.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