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국민건강의원, 9월 확장 이전

세종국민건강의원 “세종 시민의 건강 주치의로서 발돋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2022-06-28 15:56 출처: 세종국민건강의원

세종국민건강의원이 9월 확장 이전을 실시한다

세종--(뉴스와이어)--세종국민건강의원이 최신의 의료 장비 및 최고의 의료진을 보유한 중부권 최고의 의료기관으로서 발돋움하기 위해 9월 확장 이전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신축 건물은 지상 1층에서 7층(옥상)까지 주차타워로 구성돼 총면적 1만6835㎡ 규모로 지어질 계획이다. 1층은 각종 편의 시설, 2층은 외래 진료 및 검진센터, 3층은 사무실과 주차 시설 등으로 구축될 예정이다.

세종시 소재 진료 및 검진센터인 세종국민건강의원은 환자의 건강 상태를 알아보고 병을 조기에 찾아 적절한 관리를 진행할 수 있도록 편리한 의료 인프라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세종국민건강의원은 일반 검진부터 5대 암 검진, 개인 종합 검진, 종합 검진 등까지 생애주기별 상태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는 종합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세종국민건강의원이 제공하는 검사는 국민건강보험공단이 2년에 한 번 시행하는 신체 계측 및 기본 검사 외에도 소화기 증상이 있는 20·30대를 위한 위내시경 검사, 비만이나 고혈압, 혈당 장애, 고중성 지방 위험을 체크할 수 있는 대사증후군 검사다. 이외에도 조기에 빈혈이나 간 기능, 신장 기능, 콜레스테롤, 당뇨 등을 확인할 수 있는 검진도 실시한다.

세종국민건강의원은 어떤 질환이든 조기에 포착 및 치료해야 예후가 좋다는 점을 강조한다.

세종국민건강의원 김혜원 원장(흉부외과 전문의)은 “건강 검진 결과표의 항목 중 이상 소견을 먼저 확인한 뒤 이전 검사와 비교해서 변화 정도를 파악하고, 정상 수치를 유지할 수 있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건강한 삶을 위해 질병의 예방과 조기 진단은 필수적인 부분으로 자리하고 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건강 검진은 정기적으로 받아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고 있어야 한다”며 “건강 검진은 평소 자신의 건강을 확인하고, 결과에 따라 생활 습관을 바로 잡으려는 노력이 뒤따라야 한다”고 설명했다.

세종국민건강의원은 신뢰 있는 검진 기관병원으로서 거듭나고, 환자의 입장을 헤아리는 의원으로서 발돋움하겠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