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스카, 수안파마와 갑상선 분말 글로벌 공급·유통 독점 계약 체결

2022-05-27 14:20 출처: Medisca Inc.

몬트리올--(뉴스와이어)--세계적 제약 성분·설비 공급업체 메디스카(Medisca)가 2022년 3월 16일 제약 제조사 쓰촨 디바이오 파마슈티컬(Sichuan Deebio Pharmaceutical Co., Ltd, 이하 ‘디바이오’)과 체결한 독점 파트너십을 활용해 유럽 제약 제조·유통업체 수안파마(SUANFARMA)와 갑상선 분말(Thyroid Powder) USP의 글로벌 공급·유통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

파나기오타 다노풀로스(Panagiota Danopoulos) 메디스카 글로벌전략혁신부 수석부사장은 “2021년 6월 메디스카와 디바이오가 맺은 파트너십은 제약 조제 업계에 큰 이정표였다”며 “덕분에 미국에 질 높은 갑상선 분말을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다노풀로스 수석부사장은 “갑상선 분말 수요가 기존의 유통 경로를 넘어서 조제 약국으로 확대됐다는 사실을 깨달은 메디스카는 전 세계 다양한 시장, 경로, 환자들에게 갑상선 분말을 공급할 수 있도록 공급 능력을 확대했다”며 “수안파마와 맺은 파트너십에 힘입어 높은 갑상선 분말 수요에 대응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메디스카에 관련 성분을 공급해 온 업체와 파트너들은 세계 정상급 품질과 서비스, 가격을 제공하기 위해 매진해 온 메디스카와 수안파마의 공생 관계를 한층 발전시킬 이번 파트너십을 크게 반기고 있다.

구스타보 아돌포 포라스(Gustavo Adolfo Porras) 수안파마 북미 영업 총괄은 “메디스카와 디바이오가 세운 품질 기준과 투명성, 헌신이 없었다면 메디스카를 자신 있게 갑상선 분말 USP 독점 공급업체로 선정할 수 없었을 것”이라며 “수안파마와 메디스카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다지고 싶다”고 덧붙였다.

메디스카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메디스카가 정의한 품질, 일관성, 합리적인 가격에 부합하는 제품을 전 세계에 공급한다는 명료한 사명에 매진하고 있다.

메디스카는 조제 약국용 갑상선 분말 USP 공급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제품은 온라인(https://bit.ly/38reVRa)에서 구입 가능하다.

수안파마는 메디스카에 갑상선 분말을 공급하기 위해 다른 경로나 시장의 유통 경로를 간소화할 예정이다.

메디스카(MEDISCA) 개요

메디스카는 과학 연구실, 화장품, 기타 의료 산업에서 제약 배합 및 발전으로 정평이 난 세계 정상급 의료 기업이다. 30여 년간 약국과 제휴 의료 기관에 고급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맞춤형 의료에 초점을 맞춘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해 왔다. 진심 어린 관계, 편리한 프로세서, 전략적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질 높은 혁신 제품과 업계 최고의 서비스, 세계 정상급 지원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www.medisca.com)를 방문하거나 트위터에서 ‘@medisca’를 팔로우하면 메디스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수안마파(SUANFARMA) 개요

1993년 설립된 수안파마는 주로 약제 성분을 개발·제조해 제약, 수의학, 기능 식품 업계에 판매하는 B2B 생명 과학 파트너다. 수안파마의 생산 시설은 제약 업계의 까다로운 규정을 준수한다. 전 세계에 전략적으로 배치한 12개 사무소로 구성된 탄탄한 통합 상업 네트워크를 활용해 70여 개국 300여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uanfarma.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52600557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