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베이스, I/O 무선 컨버터 ioLory 출시

ioLory로 다양한 I/O 신호를 20km 떨어진 먼 거리에서도 제어

2021-06-07 14:20 출처: 시스템베이스

ioLory(DI, DO, AI, RTD, Relay, RS485 to LoRa 컨버터)

시스템베이스 무선솔루션 ioWiFi & ioLory

서울--(뉴스와이어)--시스템베이스는 I/O 무선 컨버터 ioLory(DI, DO, AI, RTD, Relay, RS485 to LoRa 컨버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스템베이스의 ioLory는 LoRa를 적용해 수 km의 통신 반경을 제공하며, Digital Input/Output, Analog input, RTD, Relay, RS485 등을 제공해 산업현장에서 사용되고 있는 각종 계측장비 및 센서류, 액츄에이터의 데이터 수집, 제어, 모니터링에 활용될 수 있는 고성능의 다기능 디바이스다.

공장과 같은 산업현장에서는 다양한 센서가 장비들과 연결돼 그 상태를 모니터링하거나 제어하게 되는데, 유선으로 케이블링 돼 있어서 새로 설치하거나 유지 보수하기가 쉽지 않다.

이런 환경에서 ioLory를 이용하면 여러 개 장비를 사용하던 것을 ioLory 하나의 장비에 다 연결할 수 있어 편리하고 경제적인 비용으로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또한 넓은 지역을 LoRa 무선 로컬 네트워크망으로도 구성할 수 있다.

ioLory는 Digital Input 2-ch, Output 2-ch, Alalog Input 1-ch, RTD 1-ch, Relay-1-ch, RS485 1 port, RS232 1 port(Console용)를 기본 제공하고, AT 명령어를 통해 장비 설정을 할 수 있으며, 일반 Sync 기능과 Modbus 통신 및 RS485를 통한 유선 지원까지 다양한 통신방식을 지원한다. Digital Input의 수용 가능한 전압은 10~26 VDC이고, Digital Output의 수용 가능한 전압은 12~36 VDC이다. AI의 입력 허용 전압과 전류는 0(1)~5 VDC, 0(4)~20mA이다. RTD는 저항 온도계의 현재 동작 값을 확인할 수 있는 포트이고, Relay는 NC(Normal Closed)와 NO(Normal Open)의 두 가지 모드를 사용할 수 있다.

ioLory는 산업현장의 다양한 센서와 결합해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공장자동화, 스마트팜, 수위계측 등 여러 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시스템베이스 개요

시스템베이스 주식회사는 1987년 설립된 시리얼통신 전문 기업이다. 시리얼통신 핵심 기술인 반도체를 중심으로 시리얼카드, 컨버터, 디바이스서버 제품을 개발해왔고, 이를 국내 및 해외 시장에 정착시켜 세계 최대 규모의 시리얼통신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sba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