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티넬원, 엔드포인트 프로텍션 플랫폼 주요 기능에 대한 이용 사례 평가서 모두 최고점 기록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엔드포인트 프로텍션 플랫폼 부분서 센티넬원을 리더로 선정… 센티넬원의 엔드포인트 시장 선도력 입증

2021-05-12 15:00 출처: SentinelOne

마운틴 뷰,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자율 사이버보안 플랫폼 기업 센티넬원(SentinelOne)이 가트너가 수행한 엔드포인트 프로텍션 플랫폼[1] 주요 기능의 3대 이용 사례(A·B·C형) 평가에서 모두 최고점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총 19개 업체가 평가대에 오른 가운데 3대 이용 사례 평가에서 모두 최고점을 획득한 업체는 센티넬원 뿐이다.

· A형 고객 이용 사례는 신기술 조기 도입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린 포워드(lean forward)’ 조직에 초점을 맞췄다.

· B형 고객 이용 사례는 효과 대비 신기술 조기 사용의 위험을 평가하는 방식으로 ‘전반적 가치’에 초점을 맞췄다.

· C형 고객 이용 사례는 기술을 비용적 측면이나 운용적 측면에서 필수품으로 여기는 한편 기술을 비용 절감 수단으로 활용하는 조직에 초점을 맞췄다.

라즈 라자마니(Raj Rajamani) 센티넬월 최고제품책임자는 “엔드포인트 프로텍션 플랫폼의 주요 기능 이용 사례에서 모두 최고점을 획득함으로써 주류 엔터프라이즈 시장의 수요에 부응해 AI 기반 플랫폼을 제공하려는 센티넬원의 비전과 실행력을 인정받았다”며 “이번 결과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센티넬원의 역량과 시장 선도력을 방증한다”고 덧붙였다.

엔드포인트 프로텍션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2021 매직 쿼드런트의 엔드포인트 프로텍션 플랫폼[2] 부문 평가의 일환으로 조사 기간에 수집한 같은 데이터를 사용한다. 센티넬원은 사용 편의성, 예방 능력, 관리형 서비스, EDR 기능성이 고객의 눈높이에 부응했기에 3대 이용 사례에서 모두 최고점을 받은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또 센티넬원은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엔드포인트 프로텍션 플랫폼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됐다. 센티넬원의 싱귤래리티(Singularity) 플랫폼은 엔드포인트, 컨테이너, 클라우드 워크로드, 사물인터넷(IoT) 기기 전반에 걸쳐 단일 자율 플랫폼에서 예방·감지·대응을 수행한다. 이를 위해 특허받은 행동 모델과 정적 인공지능(AI) 모델을 활용한다. 조직은 센티넬원을 통해 AI 솔루션으로 사이버보안 규모를 조정할 수 있다. 센티넬원의 AI 솔루션을 활용하면 네트워크 전반의 투명성을 제고하고 기존 안티바이러스를 성공리에 대체할 수 있다.

- 웹사이트에서 엔드포인트 프로텍션 플랫폼의 주요 기능에 대한 사본을 내려받을 수 있다.(https://bit.ly/3fgsd2p)

- 웹사이트에서 5월 19일 수요일 오전 10시(태평양 연안 표준시)에 개최 예정인 웨비나에 등록할 수 있다.(https://bit.ly/3tvRxGE)

- 웹사이트에서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엔드포인트 프로텍션 플랫폼에 대한 사본을 내려받을 수 있다.(https://bit.ly/3tES88S)

가트너는 보고서에 게재한 업체나 제품, 서비스를 일절 홍보하지 않으며, 높은 평가를 받거나 익히 알려진 업체를 선정하라고 기술 사용자들에게 조언하지 않는다. 가트너의 연구 보고서는 산하 연구 기관의 의견을 수렴해 구성한 것으로 사실에 기반한 진술로 이해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상품성이나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비롯해 이번 연구에서 명시적 혹은 묵시적으로 표현한 어떠한 것도 보증하지 않는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는 각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개별 최종 사용자의 주관적 의견으로 가트너 또는 가트너 계열사의 견해를 대변하지 않는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커스터머 초이스는 문서화된 방법론에 대해 적용된 개별 최종 사용자 리뷰, 평가 및 데이터의 주관적인 의견으로 구성돼 있고, 가트너 또는 가트너 계열사의 견해를 대변하거나 지지하지 않는다.

센티넬원(SentinelOne) 개요

센티넬원은 유일한 사이버보안 솔루션 기업이다. 센티넬원이 공급하는 솔루션은 단일 자율 플랫폼에서 엔트포인트, 컨테이너, 클라우드 워크로드, 사물인터넷(IoT) 기기 전반에 걸친 AI 기반 예방·감지·대응·헌팅을 수행한다. 조직은 센티넬원을 통해 네트워크 전반의 완전한 투명성을 빠른 속도로 확보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entinelone.com), 링크트인(@SentinelOne), 페이스북(@SentinelO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엔드포인트 프로텍션 플랫폼, 폴 웨버(Paul Webber), 피터 퍼스트북(Peter Firstbrook), 롭 스미스(Rob Smith), 마크 해리스(Mark Harris), 프라틱 바잔카(Prateek Bhajanka), 2021년 5월 5일

[2] 가트너, 엔드포인트 프로텍션 플랫폼 주요 기능, 마크 해리스(Mark Harris), 피터 퍼스트북(Peter Firstbrook), 롭 스미스(Rob Smith), 폴 웨버(Paul Webber), 프라틱 바잔카(Prateek Bhajanka), 2021년 5월 6일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110059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