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클리니컬, CJ 홈쇼핑 ‘동지현의 동가게’ 론칭 전량 조기 매진

2021-05-12 15:30 출처: 콜더마

스위스클리니컬(SWISSCLINICAL) 아이 컨투어가 CJ 온스타일 홈쇼핑 첫 론칭 방송인 ‘동지현의 동가게’에서 전량 조기 매진을 기록했다

서울--(뉴스와이어)--스위스클리니컬(SWISSCLINICAL) 아이 컨투어가 홈쇼핑 첫 론칭 방송인 11일 CJ 온스타일 ‘동지현의 동가게’에서 전량 조기 매진을 기록했다.

스위스클리니컬은 유명 노화 방지 스킨케어 브랜드 출신 피부 전문가 패트리시아 딜라이브 박사가 오랜 연구 끝에 론칭한 브랜드다.

제품 제조부터 포장까지 모든 과정이 100% 스위스에서만 진행되고 △생산 기준 △품질 관리 기준 △기업 책임과 신뢰 △브랜드 평판 등 까다롭게 따져 인증하는 스위스코스(SWISSCOS)를 획득했다.

스위스클리니컬 아이컨투어는 셀레늄 함량이 온천수와 비교해 3배 이상 높은 것으로 알려진 티틀리스 빙하수를 함유한 제품이다. 임상실험을 거쳐 빠른 리프팅 효과와 항산화 효과를 입증했다.

스위스클리니컬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콜더마 홍보 담당자는 “홈쇼핑 첫 론칭 방송부터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여러 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가깝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콜더마 개요

콜더마는 글로벌 화장품 기업 오메이의 한국 지사로, 프랑스 파리와 한국에 연구소를 설립해 운영하고 있다. 프랑스·중국에서 약 200개의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