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unt, Inc., Oregon Tool로 사명 변경

새로운 사명, 세계 1위 전문 절삭 공구·장비 업체의 오랜 유산에 대한 경의 담아

2021-05-11 15:10 출처: Oregon Tool, Inc.

포틀랜드, 오레곤--(뉴스와이어)--Blount, Inc.가 성장 포부와 유산을 담은 ‘Oregon Tool’로 사명을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전문 절삭 공구·장비를 제조하는 글로벌 기업 Blount, Inc.는 회사의 선구적 창립 역사를 십분 활용할 새로운 사명으로 Oregon Tool을 선택했다.

Oregon Tool은 조 콕스(Joe Cox)가 1947년 자신의 고향인 포틀랜드에 설립한 기업이다. 콕스는 자연, 특히 나무 딱정벌레 애벌레에서 영감을 얻어 나무를 좀 더 효율적으로 잘라 낼 방법을 연구하기 시작했다. 애벌레 연구는 애벌레의 C형 교차 턱을 본뜬 새로운 전기톱 설계로 이어졌다. 콕스는 새로운 전기톱을 ‘콕스 치퍼 체인(Cox Chipper Chain)’으로 명명하고 Oregon Saw Chain Corp.를 설립해 생산에 돌입했다. 콕스의 전기톱은 목재 산업에 일대 혁신을 일으켰고 오늘날 전 세계에서 사용되고 있다.

세월이 흘러 Oregon Tool은 여러 인수·합병을 거쳐 다국적 기업으로 성장했다. Oregon Tool은 현재 3000여 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Oregon, Woods, ICS Diamond Tools 등의 소비자 브랜드를 통해 전 세계 110여 개국에 제품을 판매한다. Oregon Tool은 세계 1위 전기톱 제조업체로서 콘크리트·파이프용 전기톱 및 다이아몬드 전기톱 업계에 기준을 제시한다. 주요 농장비 제조업체들이 농경 트랙터에 Oregon Tool의 제품을 탑재시켰고, 주요 OEM 공급업체들도 1차 및 교체 부품으로 활용하고 있다.

폴 토네센(Paul Tonnesen) Oregon Tool 최고경영자는 “우리는 지난 행적과 지금의 위치에 큰 자부심을 느끼고 있지만 Oregon Tool로서 나아갈 미래를 생각하면 흥분을 감추기 어렵다”며 “오레곤은 명실상부하게 글로벌 바(bar)·전기톱 시장을 주도하기 때문에 Oregon Tool이라는 사명에 내재된 영감과 모멘텀은 브랜드 전반에 걸칠 공격적인 성장, 인접 분야 진출 등 우리가 세운 목표를 달성하는 데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전문가급 최종 사용자를 넘어 DIY(do-it-yourself) 사용자들을 아우를 수 있도록 고객층을 넓힐 것”이라고 덧붙였다.

Oregon Tool은 인접 분야 진출 외에 제품군 전반에 걸친 브랜딩 제고, 혁신 유산 구축, 글로벌 관리망 쇄신을 통한 목재 산업의 지속 가능성 촉진 및 업계 종사자 지원 등을 성장 전략으로 마련했다.

사명 변경은 6월 2일부터 시행된다. 토네센 최고경영자는 제품군과 회사 브랜드가 Oregon Tool 산하로 흡수될 뿐 고객이 인정하는 품질과 신뢰성은 그대로일 것이라고 밝혔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oregontool.com)를 참조하면 된다.

Oregon Tool 개요

Oregon Tool은 애프터 마켓(2차 시장)을 중심으로 정밀 절삭 도구를 공급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플랫폼이다. Oregon Tool는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삼림, 정원·원예, 농업, 목축, 콘크리트 절단·마감용 전문 절삭 공구를 전문으로 판매한다. 오레곤 포틀랜드에 본사를 둔 Oregon Tool은 Oregon®, Woods®, ICS®, Pentruder®, Merit®, Carlton®, SpeeCo® 브랜드로 110여 개국에 제품을 판매한다. Oregon Tool은 세계 1위 전기톱 제조업체로서 콘크리트·파이프용 전기톱 및 다이아몬드 전기톱 업계에 기준을 제시한다. 주요 농장비 제조업체들이 농경 트랙터에 Oregon Tool의 제품을 탑재시켰으며, 주요 OEM 공급업체들도 1차 및 교체 부품으로 활용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oregontool.com)를 참조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5100051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