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원 원큐패스, ‘2021년 최신판 원큐패스 피부미용사 필기’ 출간

교재에 수록된 실전모의고사 3회분, 모바일 CBT 형식으로 추가 제공

2021-05-11 15:00 출처: 다락원

다락원이 출간한 원큐패스 피부 미용사 필기

[북트레일러] 원큐패스 피부 미용사 필기 2021 최신판

서울--(뉴스와이어)--다락원이 만든 국가 기술 전문 자격증 교육 브랜드 원큐패스가 ‘2021년 최신판 원큐패스 피부미용사 필기’를 출간했다.

이 교재는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발표한 미용사(피부) 국가기술자격시험을 치르고자 하는 수험생의 합격을 위해 미용 학계와 산업계에서 전문가로 활동해온 저자들이 뜻을 모아 피부 미용사 필기시험 출제 기준에 맞춰 집필한 신경향 상시 시험 집중 대비서다.

‘원큐패스 피부미용사 필기’는 시험에 꼭 출제되는 이론과 생생한 사진&일러스트 자료가 담긴 핵심이론 파트, 챕터별 기출문제를 정리해 이론별로 수록한 상시 시험 복원 문제 파트, 출제빈도 높은 모의고사 3회분을 수록한 실전 모의고사 파트로 구성됐다.

교재에 실린 실전 모의고사는 QR코드를 통해 모바일에서 CBT 형식으로 체험 가능하며 학습 중 궁금한 점이나 시험에 대한 문의사항은 다락원 원큐패스 카페 ‘저자가 직접 답하는 Q&A 게시판’을 활용해 해결할 수 있다.

‘원큐패스 피부미용사 필기’는 다락원 홈페이지 또는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등 대형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다락원 개요

다락원이 만든 국가자격증 수험서 브랜드 원큐패스(1QPASS)는 2018년 약 20종의 국가기술자격증 수험서 출간을 시작으로 국가기술자격 상시시험 12종목의 수험서 및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등 기타 자격 수험서 총 52종을 출간했으며, 관광통역안내사,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한식조리기능사 등 다양한 유·무료 강의를 제작해 국가자격증 수험분야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11월 출간된 열차객실승무원 도서와 강의를 비롯해 간호직 공무원, 공인중개사 등 국가자격증을 넘어 취업·수험 분야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