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리카헤어, 코로나19 팬데믹 속 지점 늘린 비결 공개

착한미용실 고품질 미용 서비스 비결은 직원 복지혜택에서 시작
에리카헤어, 장기 근속자가 많은 미용실

2021-04-09 17:31 출처: 에리카헤어

착한 미용실 에리카헤어가 실시하는 4월 직원 복지 이벤트

부산--(뉴스와이어) 2021년 04월 09일 -- 에리카헤어가 2020년부터 시작된 코로나19 팬데믹이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전국에 14개 에리카헤어가 새롭게 오픈할 수 있었던 비결을 공개했다.

에리카헤어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착한 미용실로 입소문이 나고 있는 프랜차이즈 미용실 브랜드이다.

에리카헤어는 이와 같이 고객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직원들의 기술력은 물론이고, 브랜드 자부심과 서비스 마인드가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에리카헤어는 미용실이 쉽게 할 수 없는 다양한 직원 복지혜택을 만들고 있다. 펜션 이용권 및 상품권 제공, 워크숍, 가을 운동회, 망년회, 신년회, 클럽파티, 해외연수 등 매년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진행하며 모든 직원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가고 있다.

에리카헤어에는 장기 근속하는 직원도 많다. 매년 실시하는 직원 근무 만족도 조사 통계를 보면, 근무 만족도 10점 만점에 9.6점에 달하는 높은 점수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리카헤어는 전국 프랜차이즈 브랜드 미용실로,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미용실을 찾는 미용인이라면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및 상담할 수 있다. 근무 관련 및 가맹점 상담 문의 역시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