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후크,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서비스 위해 위치 서비스 개선

‘스카이후크 프리시전 로케이션’ 서비스로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서비스 대한 위치 정보 제공 개선

2021-04-09 14:40 출처: Skyhook Wireless, Inc.

보스턴--(뉴스와이어)--스카이후크(Skyhook)가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와 전략적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마이크로소프트는 스카이후크의 ‘프리시전 로케이션(Precision Location)’ 솔루션을 활용해 마이크로소프트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위치정보 서비스를 확대하고 개선하게 된다.

스카이후크는 이른바 ‘프리시전 로케이션’ 솔루션이라 불리는 글로벌 하이브리드 위치추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와이파이, 셀 신호, GPS, IP 주소 및 기타 위치 정보를 결합해 전 세계에서 정확성, 가용성, 효율성이 우수한 위치 추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양사 협약에 따라 마이크로소프트는 스카이후크 솔루션을 활용해 고객에게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에서 정확한 사용자 제어형 위치 기반 경험을 제공하게 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스카이후크의 ‘프리시전 로케이션’ 서비스를 바탕으로 네트워크 기반의 와이파이 및 셀룰러 위치추적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크레이그 와기(Craig Waggy) 스카이후크 최고경영자(CEO)는 “스카이후크의 프리시전 로케이션 솔루션은 업계 선도적인 독립 위치추적 서비스”라며 “탁월한 위치 서비스로 마이크로소프트를 지원하게 돼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크리스티앙 안다커(Kristian Andaker) 마이크로소프트 CSX 서비스/펀더멘털 프로그램 관리 담당 부사장은 “마이크로소프트는 사용자 경험을 증진하고자 계속 노력하고 있다”며 “스카이후크를 파트너로 추가함으로써 마이크로소프트의 위치 기반 제품과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게 됐다”고 밝혔다.

스카이후크(Skyhook) 개요

스카이후크는 위치 기술 분야에서 세계를 선도하는 독립기업으로 51억개 이상의 지리 위치 와이파이 핫스팟과 2억개 이상의 셀 타워 및 2000만개 이상의 실용적인 장소들로 이루어진 세계 최대 규모의 독립적인 위치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스카이후크의 프레시전 로케이션(Precision Location) 제품은 강력한 하이브리드 포지셔닝 기술을 활용해 커넥티드 디바이스, 애플리케이션, 웨어러블 기기 등을 대상으로 전 세계 다양한 환경에서 정확하고 정밀한 위치를 보장하고 있다. 스카이후크는 모기업인 스카이후크 홀딩스(Skyhook Holding, Inc.)를 통해 리버티 브로드밴드 코퍼레이션(Liberty Broadband Corporation)의 전액 출자 자회사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skyhook.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40800502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