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연구원, 서산의료원에 코로나19 지원 물품 전달

2021-04-10 06:00 출처: 충남연구원

충남연구원이 서산의료원을 방문해 코로나19 환자를 지원하기 위한 300만원 상당의 테블릿PC 6대를 전달했다. 왼쪽부터 서산의료원 김영완 원장, 충남연구원 방만기 정책사업지원단장

공주--(뉴스와이어)--충남연구원(원장 윤황)은 9일 서산의료원을 방문해 코로나19 환자를 지원하기 위한 300만원 상당의 테블릿PC 6대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3월 9일 양 기관이 체결한 안전역량 강화 협약의 하나로 추진됐으며 지원 물품은 서산의료원 의료병동 내 코로나19 격리환자들이 사용할 예정이다.

충남연구원 윤황 원장은 “연구원 가족들이 모은 성금으로 마련한 물품을 전달하게 돼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며 “우리 지역의 코로나19 환자 모두가 하루빨리 완치돼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서산의료원 김영완 원장, 충남연구원 방만기 정책사업지원단장과 충남재난안전연구센터 박근오 센터장 등이 참석했으며 마스크 착용 및 거리두기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했다.

충남연구원 개요

충남연구원은 1995년 6월 충청남도와 16개 시·군이 충남의 발전과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공동 출연해 설립한 종합정책연구기관이다(현재 15개 시·군). 이에 연구원은 충청남도 및 시군의 중장기 발전 및 지역경제 진흥, 지방행정과 관련된 정책 과제의 체계적인 연구와 개발 등에 대한 전문적·체계적인 조사분석, 연구활동을 통해 각종 정책을 개발·제시하고 있다. 현재 ‘행복한 미래를 여는 충남연구원’을 새로운 비전으로 삼고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cni.re.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