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세스컨설팅이 공개하는 프랜차이즈 가맹점 100개 만들기 비법

제23기 맥세스 본부구축 성공 CEO과정, 4월 27일까지 모집

2021-04-09 14:30 출처: 맥세스컨설팅

제23기 프랜차이즈 본부 구축 성공 CEO 과정 안내

서울--(뉴스와이어)--프랜차이즈 컨설팅 전문기업인 맥세스컨설팅이 주관하는 가맹점 100개 만들기 비법, ‘제23기 본부구축 성공 CEO(경영자) 과정’이 4월 27일 개강한다.

포스트 코로나 이후 본부 경영을 위한 CEO의 프랜차이즈 시스템 이해와 교육이 중요해짐에 따라, 맥세스컨설팅은 컨설팅 경험으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전 경영의 방법을 전수하는 교육 과정을 개설한다.

공들여 만든 나의 브랜드가 소위 말하는 ‘대박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브랜드 CEO라면 한 번쯤은 프랜차이즈화를 꿈꿨을 것이다. 또한 소문난 대박집 CEO들은 주위에서도 가맹점 개설에 대한 문의가 많이 들어와 프랜차이즈에 대한 고민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무작정 프랜차이즈화를 하면 본부로서의 위상과 함께 브랜드 가치도 함께 떨어질 우려가 있다. 그렇기에 프랜차이즈 CEO라면 ‘교육’은 필수가 돼야 한다.

맥세스컨설팅에서 발간한 2021년 프랜차이즈산업통계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총 6847개로 가맹점 100개가 넘어가는 브랜드는 고작 5.7%뿐이다. 그만큼 프랜차이즈 본부가 많은 가맹점을 관리하지 못하고 쉽게 100개를 넘기지 못하는 것을 의미한다. 프랜차이즈 교육을 통해 제대로 배워야 성공하는 CEO가 될 수 있으며 우량한 프랜차이즈 본사로 성장할 수 있다.

이번 ‘제23기 본부구축 성공 CEO과정’에서는 본사 구축 과정뿐만이 아니라, 이번에 새로 시행되는 정부과제에 부응하고 가맹점주와 함께 본사가 대응해야 할 방법에 대해서 자세한 강의가 이뤄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입지 상권 조사와 현장 실습, 이에 따른 사업계획서 및 운영계획서 작성 등 팀워크를 통한 협력과 공유가 이뤄진다. 특전으로는 가맹계약서 혹은 정보공개서 무료 작성(교육 이수 후 3개월 내), 1:1 자문멘토링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가맹점 100개 만들기 비법, ‘제23기 본부구축 성공 CEO(경영자) 과정’은 4월 27일부터 매주 화요일 13:00부터 18:00까지 총 10주 과정으로 구성됐다. 내실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 본사로 나아가기 희망한다면 맥세스 홈페이지를 참조하길 바란다.

맥세스컨설팅 개요

맥세스컨설팅은 2004년 설립됐으며 프랜차이즈 본사 구축 컨설팅 사업과 프랜차이즈 본사 교육,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희망자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1000여명이 넘는 프랜차이즈 전문가를 양성했으며, 굴지의 기업을 대상으로 토탈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 컨설팅, 기능별 시스템 구축 컨설팅, KPI 구축 컨설팅, M&A를 통한 시스템 재구축 컨설팅을 진행해 프랜차이즈 기업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