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하트 에디션 출시

2021-04-09 11:40 출처: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하트 에디션

서울--(뉴스와이어)--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글로벌 누적 매출 1조원의 대표 수분케어 ‘워터-풀’의 하트 에디션 두 번째 시리즈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숨 하트 에디션은 픽토그래퍼 함영훈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탄생한 것으로, 점(Dot)을 통해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방식으로 하트를 재창조해 사랑이 가진 다양한 속성을 표현했다. 요즘과 같이 서로 만나기 어려운 시기, 몸은 떨어져 있지만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따뜻한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숨은 3월 ‘시크릿 에센스’와 ‘마이크로 폼 쿠션’에 이어 4월에는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과 ‘워터-풀 CC쿠션’을 각각 기획 세트로 구성해 하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워터-풀 워터 젤 크림’은 제품 1병당 100만 개[1]의 이화 효모 성분[2]을 함유해 빈틈없이 수분을 공급해준다.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피부 수분 내재력[3]을 끌어올려 주는 한 단계 진화된 수분 케어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매일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받고 달아오른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또 다른 제품인 ‘워터-풀 CC 쿠션’은 숨의 베스트셀러 쿠션으로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결점을 커버하면서도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돼 마스크 묻어남이 덜한 것이 특징이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워터-풀 하트 에디션은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는 두 번째 봄, 서로를 향한 응원을 담아 마음을 촉촉하게 적실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담아냈다”며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매일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를 편안하면서도 시원하게 진정시켜줄 수 있는 피부를 위한 촉촉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 구성 및 가격

숨37°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 하트 에디션, 11만원대

정품: 워터 젤 크림 120ml

증정: 토너 20ml, 에멀전 20ml, 쿨링마사저

숨37° 워터-풀 CC쿠션 퍼펙트 피니쉬 하트 에디션, 6만원대

정품: CC쿠션 퍼펙트 피니쉬 15g, 15g(리필) * 2개

증정: 토너 20ml, 에멀전 20ml

[1] 워터-풀 스킨 리프레싱 토너, 워터-풀 리밸런싱 젤 에멀전,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 워터-풀 타임리프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각 50ml 함량에 포함된 이화 효모 성분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효모 수

[2] 호모 사균 추출물

[3]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으로 온풍 환경에서 30분간 노출 시 피부 수분 부족 현상인 수분 번아웃 현상 개선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 완료 - 시험 기관: 더마프로, 시험 기간: 2020년 1월 13일~2월 1일, 시험 대상: 30~49세 여성 22명 대상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