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머니젠, 보통주 인수 공모로 9250만달러 조달

2021-04-07 16:20 출처: Humanigen, Inc.

벌링게임,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자체 개발 약물 후보물질 ‘렌질루맙(lenzilumab™)’으로 ‘사이토카인 폭풍(cytokine storm)’이라고 불리는 면역 과민 반응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데 주력하는 임상단계 바이오제약사 휴머니젠(Humanigen, Inc.)(나스닥: HGEN)이 2021년 4월 5일 보통주 인수 공모를 마무리했다고 발표했다.

휴머니젠은 이번 보통주 공모로 9250만달러를 조달했다. 휴머니젠은 조달한 자금을 회사 운영 자본 및 기타 목적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또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긴급사용승인(EUA) 확보를 전제로 코로나19 환자 치료제로서 렌질루맙의 제조·상업화를 준비할 계획이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이번 공모로 매각한 주식과 관련된 유가증권 계출서가 유효하다고 공표했다. 모든 공모는 해당 실효 계출서의 일부를 구성하는 사업 설명서와 관련 추가 서류들을 통해서만 이뤄졌다. SEC에 제출한 예비 사업 설명서와 최종 사업 설명서, 관련 추가 서류는 SEC 웹사이트(www.sec.gov)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제프리(Jefferies LLC)를 통해서도 해당 최종 사업 설명서와 관련 추가 서류의 사본을 받아볼 수 있다. 제프리 주소(Equity Syndicate Prospectus Department, 520 Madison Avenue, 2nd Floor, New York, NY 10022)로 메일을 보내거나 전화((877) 821-7388) 및 이메일(prospectus_department@jefferies.com)로 문의하면 된다. 크레디트 스위스 시큐리티 USA(Credit Suisse Securities USA)의 주소는 Prospectus Department, 6933 Louis Stephens Drive, Morrisville, North Carolina 27650이며 이메일 주소는 usa.prospectus@credit-suisse.com, 전화번호는 (800) 221-1037이다. 캔터 피츠제럴드(Cantor Fitzgerald & Co.) 주소는 Capital Markets, 499 Park Ave., 6th Floor, New York, New York 10022이며 이메일 주소는 prospectus@cantor.com이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돼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현재 회사의 실적이나 상황에 대한 경영진의 현재 지식, 가정, 판단, 기대를 반영한다. 경영진은 그러한 진술에 반영돼 있는 기대가 합리적인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러한 기대가 현실로 실현된다는 보장은 주어지지 않으며 따라서 실제 상황이나 결과는 이들 미래예측진술에 들어 있는 내용과는 크게 다를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할 필요가 있다. “그럴 것이다”, “기대한다”, “그러고자 한다”, “그럴 계획이다”, “그럴 가능성이 있다”, “가능하다”, “그럴 목표이다”, “가속화되고 있다”, “지속된다” 등과 같은 표현은 미래예측진술에 속한다. 이 보도 자료에서 언급한 공모 조달금의 예상 사용처를 미래예측진술의 예로 들 수 있다. 미래예측 진술은 기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회사가 정기적 비정기적으로 제출하는 보고서에 기재된 ‘리스크 요인’ 부분에 언급된 다양한 리스크 및 불확실성 등을 포함하여(그러나 여기에만 한정되지는 않음) 다양한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수반할 수 있다.

여기서 나오는 모든 미래예측진술은 보도자료가 발행된 시점에서만 유효할 뿐이고 따라서 이에 대해 지나치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 회사는 발행 시점 이후에 상황이나 조건이 변하거나 예상하지 못한 사건의 발생으로 인해 새로운 정보를 반영하기 위해 이 보도자료에서 언급된 미래예측진술을 수정하거나 업데이트할 일체의 의무를 법으로 의무화돼 있지 않는 한 갖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40600598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