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WC, 실물 금 기반 암호화폐 ‘빅보이즈 인더스트리’ 출범

2021-02-02 14:45 출처: Via East West Capital

빅보이즈 인더스트리

방콕--(뉴스와이어)--전 세계 국가와 경제가 더 큰 불안정성을 직면함에 따라 투명성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자신이 투자한 돈이 어디에 있는지, 무엇에 쓰이는지 파악하는 능력은 사기를 막을 유일하고 확실한 방법이다. 공격적 투자는 검증이 필요하며 전염병이나 전쟁 기간에는 모든 투자가 공격적 투자가 된다.

VEWC(Via East West Capital: 비아 이스트 웨스트 캐피털)가 ‘빅보이즈 인더스트리(BigBoys Industry, 이하 BBI)’ 플랫폼을 선보였다. 이는 투자자가 자신의 투자금을 추적할 수 있도록 하는 막강한 상품 거래 플랫폼이다. 3개 금광과 함께 출범한 이 플랫폼은 투명성, 환경 규제 위험, 사기 등 상품 거래 시 발생하는 여러 가지 문제 해결을 목표로 하고 있다.

투자자는 ‘빅보이즈 인더스트리’ 플랫폼을 통해 1년 365일 24시간 실시간 생산 수치를 모니터링할 수 있다. 이 기술은 모든 투자자가 생산 데이터, 일일 수익, 생산 중 모든 트럭과 굴삭기의 GPS(위성항법시스템) 추적을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해준다. 모든 GPS 좌표는 광산 차량과 굴삭기에 프로그래밍되며 투자자는 채굴의 전 과정을 완벽히 파악할 수 있다. 트럭 기사가 지정된 광산 반경에서 벗어날 경우 시스템이 지휘본부에 즉각 이를 경고한다.

이후 모든 기록은 블록체인 안에 저장되며 인공지능(AI) 기술로 추가 분석이 이뤄진다. AI 기술은 모든 프로세스를 모니터링하고 감독하는 책임을 맡는다. 무게 수치에 큰 차이가 있을 경우 별도 표시가 되며 팀이 조사를 하게 된다.

언제든 무인항공기(UAV) 드론을 띄워 광산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 것은 수준 높은 투자자를 위한 재미있는 기능 중 하나다.

VEWC가 개발해 블록체인 기술과 접목된 이 첨단 기술은 모든 투자자가 모든 생산 정보를 파악해 안심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며 생산 수익과 투명성의 약속이 이행되도록 한다.

BBI 토큰은 ‘빅보이즈 인더스트리 플랫폼’과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BBI는 ERC20 표준에 기반한 토큰으로 광산에서 생산된 금 실물로 직접 뒷받침된다. BBI 토큰은 비트코인 및 기타 암호 화폐와 달리 실제로 물리적 가치를 가진다. 바로 매달 생산되는 금이다. 투자자는 BBI 토큰을 검증된 파트너 은행에서 상응하는 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는 이 회사는 투자자가 비즈니스의 모든 부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 BBI 토큰은 수익성 높은 다수 금광 운영에 대한 물리적 투자를 나타내며 구매를 통해 금 가치 상승과 생산 증가 양쪽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빅보이즈 인더스트리’를 선택한 투자자는 시장 가격보다 현저히 낮은 생산 가격으로 금을 거래하고 투자할 수 있다. 추가 생산된 금은 모두 투자자에게 배당금으로 분배된다.

또한 토큰은 BBI가 금광에서 더 많은 금을 확보할 때만 생성된다. 생성된 토큰은 각 투자자가 소유한 토큰 수에 비례해 배당금으로 분배된다. 투자자는 토큰을 암호화폐 거래소를 통해 실제 화폐와 교환하거나 실제 금으로 교환할 수 있다. 투자가 늘어날수록 금에 더 많은 돈이 합쳐진다.

전통적으로 외국인 투자는 위험이 높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일이었다. 이제 블록체인이 투자자를 위해 비즈니스를 감독하고 투자자를 위해 감시 기술, 월별 광산 감사, 무변조 블록체인 회계, 실시간 생산 수치가 모두 BBI 플랫폼(https://bbi.is)을 통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돼 제공된다.

혁신적 투자 혁명에 서둘러 동참할 것을 권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1300050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bi.is/logi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