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2021년 신규 광고 캠페인 온에어, ‘집’과 ‘가족의 건강’ 강조

1월 9일부터 신규 광고 캠페인 온에어, 코로나 시대 ‘집’과 ‘가족의 건강’ 강조
기존 전속 모델인 배우 이정재와 함께 배우 전혜진, 정진영, 조이현 신규 모델로 발탁
장년층, 엄마·아빠, 학생 총 3가지 콘셉트로 구성

2021-01-08 14:10 출처: 세라젬

세라젬이 2021년 신규 광고 캠페인을 온에어한다

천안--(뉴스와이어)--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이 코로나 시대를 맞아 ‘집’과 ‘가족의 건강’에 초점을 둔 신규 광고 캠페인을 1월 9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는 기존 전속 모델인 배우 이정재와 신규 모델로 발탁된 배우 전혜진, 정진영, 조이현이 함께한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영향력이 더욱 강해지고 있는 ‘집과 가족’을 집중 조명하며 각기 다른 일상을 보내고 집으로 돌아온 가족 구성원들이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을 통해 달라진 모습을 효과적으로 보여준다. 세라젬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건강은 집에서부터’라는 세라젬의 핵심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광고 영상은 장년층, 엄마·아빠, 학생 총 3가지 콘셉트로 구성된다. 기존 전속 모델인 배우 이정재를 중심으로 배우 정진영이 정년을 맞아 노후 준비를 하는 장년층의 상황을, 배우 전혜진이 직장 생활과 육아, 가사 노동 등에 지친 엄마와 아빠의 상황을, 배우 조이현이 학업으로 바쁜 학생의 상황을 효과적으로 표현해냈다.

세라젬은 집에서 가족과 보내는 시간이 증가하고 있는 코로나 시대에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을 통한 효과적인 건강 관리 솔루션을 제안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모든 가족 구성원이 의료가전 마스터V4를 통해 피로를 덜고 일상에 활력을 되찾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세라젬은 20여년간의 홈케어 의료가전 연구개발을 통해 빚어낸 기술력과 품질을 통해 전 세계 고객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하는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이다. 전 세계 70여개국에 진출해 2500여개의 현지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최근 척추 의료가전 신제품 ‘마스터 V4’, 휴식가전 ‘파우제’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으며 활발한 임상 연구를 통해 그 효능과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19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