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릭스 소프트웨어,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와 협력해 통신사업자들에게 실시간 ‘서비스형 수익화’ 제공

급성장하고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인 HPE그린레이크 통해 매트릭스의 5G 디지털 커머스 플랫폼 제공

2020-11-25 15:45 출처: MATRIXX Software, Inc.

포스터 시티,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5G수익화 솔루션 분야 글로벌 선도기업인 매트릭스 소프트웨어(MATRIXX Software, 이하 ‘매트릭스’)가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Hewlett Packard Enterprise, 이하 HPE)와 협력해 회사 내, 에지(edge) 또는 공동장소에서 운용 가능한 서비스형 탄력 플랫폼인 HPE그린레이크(HPE GreenLake)를 통해 매트릭스 디지털 커머스(MATRIXX Digital Commerce)를 통신서비스 제공업체(CSP)들에게 제공하기로 했다.

매트릭스 디지털 커머스는 CSP들이 웹차원에서 경쟁할 수 있게 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실시간 통합과금 수집 및 상거래 플랫폼을 제공한다. 매트릭스의 독보적인 솔루션은 CSP들이 신속하게 움직이고 디지털로 변환하며 더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한다. 디쉬(Dish), 스위스콤(Swisscom), 오랑주(Orange), 스리(Three) 등 선도적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시스템 구성이 클라우드 네이티브로 발전하고 B2C, B2B 및B2B2X를 위한 새로운 5G사업모델을 개발함에 따라 매트릭스를 미래에 강한 수익화 솔루션으로 선택했다.

고속, 고품질 네트워크 자원과 부가가치 서비스에 대한 수요와 소비가 올해 급증했으며 이러한 추세는 CSP들이 5G상품에 투자함에 따라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CSP들은 새로운 서비스의 제공을 가속화하기 위해 새 서비스와 상품을 신속하고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구축하는데 필요한 운영상의 민첩성을 확보하게 하는 클라우드에 점점 더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통신 서비스 업체들은 HPE그린레이크를 활용함으로써 매트릭스 디지털 커머스 같이 업무에 필수적이고 고용량이며 저지연 애플리케이션이 필요로 하는 보안과 사내 인프라 기능이 있는 공용 클라우드의 경제성을 민첩성과 결합해 혜택을 보게 된다.

클로스 페더슨(Claus Pedersen) HPE 세계 통신 인프라 담당 부사장 겸 본부장은 “매트릭스 소프트웨어와 협력해 그 회사의 혁신적인 과금 수집 및 상거래 플랫폼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서비스형 매트릭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CSP들로하여금 설비 투자와 일상적인 비용을 들이지 않고 이들 애플리케이션을 사내에서 자체적으로 관리하는 복잡성을 피하면서 비즈니스 유익성을 확보할 수 있게 하는 HPE의 능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것이다. 우리는 HPE의 입증된 통신사업자 급 인프라를 통해 이러한 유익성을 제공하면서 고객들이 비즈니스 요구에 맞게 역량을 유연하게 확대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마크 프라이스(Marc Price) 매트릭스 소프트웨어 최고기술책임자(CTO)는 “HPE 와 협력해 경쟁이 심한 CSP업계에 와해성 명제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매트릭스와 HPE는 CSP들이 상업 및 기술 혁신에 집중함으로써 고객이 생각하는 것을 빠르게 파악하여 시장 점유율을 높일 수 있게 하는 최신 솔루션을 함께 제공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HPE그린레이크 클라우드 서비스(HPE GreenLake Cloud Services)는 고객이 회사 내, 에지 또는 공동장소 시설에서 운용 가능한 서비스형 탄력 플랫폼을 통해 디지털로 변환하게 하는 강력한 기반을 제공한다. HPE그린레이크는 클라우드의 단순성과 민첩성을 하이브리드 IT(정보기술)에 기반한 지배구조, 법규준수 및 가시성과 결합시킨다. HPE그린레이크는 컴퓨팅, 컨테이너 관리, 데이터 보호, HPC(휴대용 PC), 기계 학습 운영, 네트워킹, SAP HANA, 저장, VDI(가상기기 인터페이스), VM(가상 머신) 등을 위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포함해 혁신을 가속화하는 광범위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HPE그린레이크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은 총 계약금액이 40억달러 이상 되고 700여 파트너들이 HPE그린레이크를 판매하며 포춘500대기업을 포함한 모든 산업 분야와 규모를 망라한 1000여개 이상의 고객사를 확보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매트릭스 소프트웨어 개요

매트릭스 소프트웨어는 통신 산업의 5G 수익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운영 민첩성을 보유하고 상업적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세계 최대 통신 기업과 현지 통신사, 신흥 디지털 서비스 공급업체들에 클라우드 네이티브 디지털 상거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인프라를 효율적으로 하이퍼 스케일링(hyper-scaling)해 고객 서비스와 도매, 엔터프라이즈 마켓플레이스를 지원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등급의 CCS(Converged Charging System, 5G 통합과금 수집 시스템)도 공급한다. 매트릭스 소프트웨어는 탁월한 제품 개발과 고객의 성공을 위한 부단한 노력을 통해 웹 스케일로 기업의 네트워크 활용도와 민첩성을 높인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12400510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