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타포르테, 2020 기프트 컬렉션 론칭

판매 수익금 20% 우먼 포 우먼 인터내셔널에 기부, 전쟁 생존 여성들 도와
최초로 골든 티켓 이벤트 펼치고 인스타그램 AR 필터 론칭

2020-11-11 10:40 출처: 네타포르테

네타포르테가 선보이는 2020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서울--(뉴스와이어)--네타포르테는 ‘보답하는 선물’이라는 테마의 관련 기프트 컬렉션을 11월 9일 론칭했다.

이 컬렉션은 연말 기프트 목록에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해 완벽하게 선별된 아이템들과 함께 나눔의 미학을 기념하는 네타포르테만의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이다. 이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판매 수익의 20%는 브랜드가 장기적 파트너십을 가지고 있는 국제 구호 비영리 단체 우먼 포 우먼 인터내셔널(Women for Women International)에 전달, 전쟁으로부터 생존한 여성들의 삶의 재건하도록 돕는다.

동시에 네타포르테는 우정과 보답하는 선물이라는 주제에 이어 최초의 ‘골든 티켓(Golden Ticket)’ 이벤트를 마련, 당첨되는 고객은 네타포르테에서 사용 가능한 250파운드의 크레딧을 상금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는 동시에 사랑하는 이에게도 동일하게 250파운드의 크레딧을 전달할 수 있다. 11월 25일부터 12월 25일까지의 전 세계 각지 주문 건을 대상으로 총 30개의 골든 티켓이 발행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네타포르테는 인스타그램에서 사용 가능한 맞춤형 AR 필터를 출시한다. 세계 각지의 유저들이 필터를 사용한 포스트를 공유할 때마다 네타포르테는 우먼 포 우먼 인터내셔널에 1파운드씩을 기부한다.

네타포르테 개요

2000년 론칭한 네타포르테(NET-A-PORTER)는 안목 높은 브랜드 선별을 자랑하는 최고의 럭셔리 이테일러로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시계 및 하이 주얼리까지 200개 이상의 전문 뷰티 브랜드를 제공한다. 네타포르테는 영국, 미국, 홍콩, 독일, 프랑스, 호주 및 싱가포르로의 당일 또는 익일 배송을 포함, 전 세계 170개 이상의 국가에 배송이 가능하다. 모든 플랫폼에서 원활한 쇼핑 경험, 고급스러운 포장, 손쉬운 반품 및 연중무휴 24시간 이용 가능한 다국어 고객 관리 및 퍼스널 쇼핑팀을 통해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YOOX NET-A-PORTER GROUP) 소속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