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슈어런트, 모바일 기기 보상판매 혁신기업인 하일라 모바일 인수

어슈어런트, 보상판매 및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부문 선도기업의 입지를 더 굳히고 연결된 생활방식에 더 역점 두게 돼
기기 처리량을 두 배로 늘리고 기기의 다양성, 인재, 특허기술 및 역량을 보강하며, 북미 및 일본 전역의 고객 기반 확대
고객사를 위해 더 큰 가치를 창출하면서 비할 데 없이 우수한 고객 경험과 환경 친화적 기기 생태계 구현
다가오는 5G 스마트폰 업그레이드 주기에 대응할 수 있는 능력 향상

2020-10-30 10:20 출처: Assurant, Inc.

뉴욕--(뉴스와이어)--소비자의 주요 상품 구매를 지원하고 보호하며 연결하는 생활방식 및 주거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인 어슈어런트(Assurant)(뉴욕증권거래소: AIZ)가 선도적 스마트폰 소프트웨어, 보상 판매 및 업그레이드 서비스 업체인 하일라 모바일(HYLA Mobile)을 인수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이 거래는 규제 당국 및 기타 관례적 계약청산 승인을 받을 경우 2020년 말에 종결될 것으로 예상된다.

어슈어런트는 하일라 모바일을 인수함에 따라 모바일 기기의 다양성, 인재, 특허기술 및 역량을 추가하면서 기기 처리량을 두 배로 늘림으로써 보상 판매와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하게 된다. 두 기업은 도합 30여개의 보상판매 또는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이 새로운 기기 구매 자금을 확보하기 위해 보상판매 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 관심을 유발할 것으로 예상되는 다가오는 5G스마트폰 업그레이드 주기에 더 적절히 대응할 수 있게 된다.

키이스 데밍스(Keith Demmings) 어슈어런트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담당 총괄 부사장 겸 사장은 “우리는 고객사들이 기기의 수명 전반에 걸쳐 고객 경험을 더 잘 관리할 수 있게 하는 솔루션에 투자하면서 연결된 생활방식에 대한 역점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며 “보상판매와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은 기기 수명 주기의 일부로서 하일라 모바일의 특허 받은 소프트웨어 기술 및 보상판매 역량과 어슈어런트의 종단간 모바일 기기 수명 주기 관리 역량을 결합하면 소비자 중심의 혁신을 위한 새로운 경로를 개발하고 파트너들을 위한 프로그램 경제학과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하일라 모바일은 독특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접근방식을 사용해 기기 보상판매와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프로세싱 및 배치를 옴니 채널로 추진하고 있다. 또 하일라 모바일은 고객의 모바일 기기를 직접 조사하지 않고 쉽게 보상판매 하여 비접촉식으로 거래할 수 있게 함으로써 보상판매의 채택을 확대하고 있다. 결국 두 회사의 보상판매와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이 결합되어 모바일 기기의 수명을 연장함으로써 지속가능성을 더욱 진전시키게 된다.

비주 나이르(Biju Nair) 하일라 모바일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실적이 입증되고 고객사와 최종 고객의 증가세에 있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혁신을 지속하고 있는 기기 수명 주기 관리 분야 글로벌 선도기업인 어슈어런트와 힘을 합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두 회사는 모바일 기기에 대해 고객이 더 좋은 경험을 갖게 하고 파트너들의 효율성을 높이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한다는 철학을 공유하고 있다. 고객들이 특히 5G를 채용하고 있는 가운데 우리는 더욱 고객 중심적인 혁신기술을 시장에 내놓기 위해 협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어슈어런트(Assurant) 개요

어슈어런트(뉴욕증권거래소: AIZ)는 소비자의 주요 상품 구매를 지원하고 보호하며 연결하는 생활방식 및 주거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어슈어런트는 고객의 증가세에 있는 요구를 예상하고 세계 선도적 브랜드들과 협력해 혁신적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여 고객 경험을 향상시킨다. 세계 21개국에 진출해 있고 포춘500대기업 중 하나인 어슈어런트는 모바일 기기 솔루션, 장기 서비스 계약, 자동차 보호 서비스, 선지급 장례보험, 세입자 보험, 대출 받은 주택보유자 보험 상품, 기타 전문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어슈어런트 재단(Assurant Foundation)은 사람들이 살고 번성할 수 있는 지역을 보호하고, 지방 자원과 연결시키며, 미래 지도자를 포용하고 준비하도록 고무하는 자선 파트너들을 지원함으로써 지역사회를 부강하게 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assurant.com) 또는 트위터(@AssurantNews) 참조.

하일라 모바일(HYLA Mobile) 개요

하일라 모바일은 클라이너 퍼킨스(Kleiner Perkins), 실버 레이크 크래프트워크(Silver Lake Kraftwerk), 오픈에어 에퀴티 파트너스(OpenAir Equity Partners), RRE 벤처스(RRE Ventures), SJF 벤처스(SJF Ventures), NGEN파트너스(NGEN Partners) 등 주요 성장 투자업체 및 펀드의 지원을 받는 모바일 기기 회수 관리, 진단 및 재사용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하일라 모바일은 2009년 설립이래 경제적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모바일 기기의 수명을 연장하고 신규 사용자들이 정보에 접근할 수 있게 하면서 지구를 보호하는데 기여하는 기술과 솔루션을 개발해 왔다. 하일라 모바일은 경영진의 순환경제(Circular Economy) 촉진 실적이 인정받아 최근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이 회사를 명성 있는 서큘러 어워드(Circulars Award)의 최종 후보로 지정하고 세계 순환경제를 촉진시키는 10대 기업으로 선정했다. 시장조사기관 피치북(Pitchbook)이 2019년 하일라 모바일을 미국에서 가장 가치 있는 스타트업 중 하나로 선정했다.

하일라 모바일은 선도적 모바일 사업자, 소매업체, 주문자상표부착 제조업체(OEM), 보험업체, 온라인 브랜드와 협력해 중고 모바일 기기의 수명 주기를 관리하고 있다. 회사는 전 세계 소비자들을 위해 이러한 제품의 수명을 연장해 선진국과 신흥시장에서 가격이 적절하고 품질이 우수한 무선기술에 접근할 수 있게 할뿐만 아니라 보험 프로그램의 비용을 낮출 수 있게 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ylamobile.com) 참조.

면책 규정 진술

이 보도자료 진술 내용의 일부, 특히 하일라 모바일이 추진하는 인수 거래와 관련된 것과 회사가 예상하는 미래 재무실적, 사업 전망, 성장운영 전략 및 그와 유사한 사항과 관련된 내용은 1995년 제정된 미국 사적증권소송개혁법이 규정한 미래예측 진술이 될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 진술 내용은 회사의 역사적 성과, 현재 계획, 추정치 및 예상치에 바탕을 두고 있다. 이 미래예측 진술에 포함된 내용은 회사나 다른 어떤 사람이 회사의 미래 계획이나 추정치 또는 예상치가 성취될 것이라고 표명한 것으로 간주해서는 안 된다. 회사의 실제 실적은 이 미래예측 진술에서 예상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나 미래 사건 또는 다른 사항이 발생하더라도 이 미래예측 진술의 어느 부분을 업데이트하거나 재검토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회사의 실제 실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리스크 요인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회사가 10-K 서식에 의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가장 최근에 제출한 연차 보고서와 10-Q 서식에 의해 제출한 분기별 보고서에서 확인한 리스크 요인을 포함하지만 거기에 국한되지 않는 여러 보고서가 확인한 요인을 참고하기 바란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02800561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영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이 공식적인 효력을 가지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