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CLine, 5nm ASIC 채굴기 출시

2020-10-23 08:26 출처: ASICLine, Inc

ASIC 채굴기인 PowerBox

세인트폴, 미네소타--(뉴스와이어)--ASICLine Inc.은 5nm ASIC 채굴기인 FirstLine과 PowerBox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들 멀티 알고리즘 채굴기는 빠른 속도의 해시레이트를 구현하고 에너지 효율성을 극대화했으며 암호화폐 애호가들이 경력에 관계없이 신속하게 투자 이익을 거둘 수 있도록 설계됐다. 현제 자사 웹사이트(www.asicline.com)를 통해 판매 중이며 7일 내로 전 세계 배송이 가능하다.

ASIC 채굴은 암호화폐 업계에서 유행하고 있는 방식으로 기존의 GPU 채굴과 비교해 속도화 효율성이 크게 향상됐다. ASICLine은 고객들이 수익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우수한 해시레이트와 저전력 소비의 채굴기 제품 2종을 선보였다.

- FirstLine: 비트코인 410TH/s, 라이트코인 60GH/s, 이더리움 8GH/s, 모네로 3MH/s, 전력 소비량 650W

- PowerBox: 비트코인 1250TH/s, 라이트코인 180GH/s, 이더리움 24GH/s, 모네로 9MH/s, 전력 소비량 1800W

ASICLine 채굴기는 누구나 어려움 없이 사용 가능하다. 사용자는 제품을 콘센트에 연결만 하면 되며 와이파이나 케이블로 연결해 풀데이터나 ASICLine의 무료 마이닝풀을 선택해 채굴을 시작하면 된다. 이들 제품은 ASICLine 소프트웨어가 장착된 리눅스 기반 시스템으로 사전 구성된 형태로 배송되기 때문에 손쉬운 사용이 가능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마틴 뮐러(Martin Muller) ASICLine CEO는 “우리는 최신 ASIC 기술이 주는 혜택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일반인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 암호화폐 채굴을 통해 적절한 수준의 수익을 거두기를 원하는 사용자는 ASICLine을 선택하면 된다”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https://asiclin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ASICLine 개요

ASICLine은 다양한 투자자들로 구성된 팀이 창립했으며 최신 ASIC 기술을 채굴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기술 공룡 기업들이 이 기술을 더 이상 수익성이 없을 때까지 오랫동안 사용한 뒤 시장에 폐기 처분하기 전에 채굴자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ASICLine은 ASIC 기술이 몇 세대인 것에 관계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를 일반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사는 ASIC 채굴자들이 수익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최신 기능의 제품군을 공급한다.

웹사이트: https://asicline.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