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토믹, 호클리 패턴 앤 툴에 항공 우주 툴링 공급

호클리 패턴, 영국과 유럽에서 ‘티토믹 키네틱 퓨전 툴링’ 상용화 지원
호클리 패턴, 항공우주, 원자력 및 방위산업 위한 적층 제조 부품 및 툴링 시연
2008억달러 규모의 글로벌 툴링 시장, 2026년 3685억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연평균성장률 8%)[1]

2020-10-22 17:25 출처: Titomic Limited

멜버른, 호주--(뉴스와이어)--산업용 적층 제조 회사인 티토믹(Titomic)(호주증권거래소: TTT)이 영국에 기반을 둔 툴링 기업, 호클리 패턴 앤 툴(Hockley Pattern & Tool)에 적층 제조된 티토믹 키네틱 퓨전(TKF: Titomic Kinetic Fusion®) 공구를 공급하기로 합의했다.

기업들이 호클리 패턴 고객들에게 TKF의 이점을 전달하기 위해 협력함에 따라서 이번 상업적 합의가 미래 기회를 위한 기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제조업체는 탄소 섬유 부품을 만드는데 필요한 툴링에서 엄청난 수요를 경험하고 있으며 주문서는 몇 년 전에 미리 채워지고 있고 현재의 공급은 주조 및 단조 생산 한계 때문에 수요를 충족할 수 없다.

이런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티토믹은 지난 2년 동안 공구를 제조할 수 있는 TKF를 검증하기 위해 광범위하게 연구 개발을 수행해왔다. 이제 이런 큰 약진은 티토믹으로 하여금 6~12개월이 아닌 단 몇 주 만에 대규모 툴링 구성요소를 만들어낼 수 있게 해준다.

공구를 제조할 때 전통적인 기계로 인바(Invar) 금속 빌렛을 가공하면 많게는 90%의 재료가 낭비되고 주조는 다공성 공구를 만들어내 공구의 수명을 크게 단축시킨다. 이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TKF는 가공으로 버려지는 재료의 10%만 필요하고 다공성이 0.5%에 불과한 최종형상근접(near-net shape) 도구를 제조했는데 이 공구는 항공우주 탄소섬유 성형의 모든 진공누출 시험기준을 넘어선다.

이런 이점을 통해 고객은 비용과 대기시간 및 중단시간, 폐기물 등을 줄일 수 있다. 티토믹은 이제 2000억달러 규모의 툴링 시장에 이 독자적인 기능을 제공하게 되는데 2026년에는 그 시장 규모가 3680억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티토믹의 제프 랭(Jeff Lang) 상무이사는 “툴링 용 TKF가 인증 및 표준을 충족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며 “티토믹은 이를 통해 글로벌 산업에 혁신을 일으킬 수 있는 입지를 다졌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 우리가 툴링 부문의 글로벌 리더인 호클리 패턴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영국과 유럽 시장 진출을 확고히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한편 호클리 패턴의 기술혁신부문 책임자인 이안 이브스(Ian Eaves)는 “호클리 패턴 앤 툴과 그 고객들은 현재와 미래의 툴링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TKF 프로세스를 채택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점을 알아보고 이를 수용하길 원한다”며 “탄소 발자국 감축, 시장 출시 시간 단축 그리고 안정적인 공급은 티토믹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중요한 이점 중 일부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의 미래가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1] 연합 시장 조사, 2019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