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돈 비타민, 21일 K쇼핑 방송

K쇼핑, 비타민C 건강기능식품 중 비타민C 최고 함량
비타민C 2000%, 아연 100%, 나트륨 0mg

2020-10-16 10:57 출처: 더콘텐츠메이커

이영돈 깐깐한 비타민 C 메가도스

깐깐한 비타민 C 메가도스 소개 영상

서울--(뉴스와이어)--국민 비타민 ‘깐깐한 비타민C 메가도스’를 성분개발 및 배합한 더콘텐츠메이커(대표이영돈)가 코로나 시대 면역기능을 위해 K쇼핑에서 비타민C 건강기능식품 최고 함량의 ‘깐깐한 비타민C 메가도스’ 제품을 소개하는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은 21일(수) 오전 11시부터 1시간가량 K쇼핑에서 진행되며 ‘깐깐한 비타민C 메가도스’를 역대급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깐깐한 비타민C 메가도스’ 8개월분 7박스와 방송에서만 무료체험 1통(16정) 구성의 ‘스페셜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이윤을 추구하기보다 최대한 낮은 가격에 고함량 비타민을 선보였다.

일명 ‘이영돈 비타민’, ‘국민 메가도스’로 입소문 난 ‘깐깐한 비타민C 메가도스’는 ‘2020 서울어워드’ 아이디어 상품 부분에서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상품의 경쟁력을 인정받은 ‘이영돈 비타민’은 기존 발포정의 단점인 나트륨을 없앤 나트륨 제로 발포 비타민으로 청량감이 높은 청포도 맛이다.

이영돈 PD가 직접 성분 개발 배합에 참여한 깐깐한 비타민C 메가도스는 1회 섭취량 당 함량 기준 비타민C 2000%(2000mg)를 넣었다. 또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정상적인 세포 분열에 도움을 주는 아연은 100%(8.5mg)가 함유됐으며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해 GMP 인증 제조시설에서 안전하고 깐깐하게 제조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C는 결합 조직 형성 및 기능 유지, 철의 흡수,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꼭 필요하다. 이 밖에도 ‘깐깐한 비타민C 메가도스’에는 △산화아연 △구연산 △탄산수소칼륨 △청포도 농축 분말 △사과 농축 분말 △탄산칼슘 △청포도 향(분말) △D-말티톨 △그린칼라 △변성전분 △아스파탐(감미료, 페닐알라닌 함유) △수크랄로스(감미료) 원료가 함유됐다.

한편 먹거리 X 파일을 비롯해 국내 음식 관련 산업에 관해 많은 작품을 만든 이영돈 PD가 시작한 건강한 먹거리 사업 더콘텐츠메이커는 유튜브와 NAVER TV를 통해 지속적인 콘텐츠 제작과 e-커머스 사업, 건강식품 제조와 유통 회사로도 도약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