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 시스템, 최신 Exx-시리즈 휴대형 열화상 카메라 4종 발표

E96·E86·E76·E54, 열 분해능 강화로 보다 효율적 검사 위한 온카메라 라우팅 기능 제공

2020-10-12 14:45 출처: FLIR Systems, Inc.

플리어 써말 스튜디오 프로 소프트웨어와 결합된 온카메라 라우팅 기능의 플리어 E96 카메라

알링턴, 버지니아--(뉴스와이어)--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나스닥: FLIR)이 첨단 열화상 카메라인 Exx-시리즈(Exx-Series)에 E96·E86·E76·E54 등 최신 모델 4종을 추가했다고 8일 발표했다.

새로 출시된 카메라는 Exx-시리즈의 이전 제품에 비해 열 분해능이 강화돼 이미지가 보다 생생하고 판독하기 쉽다. 또한 온카메라 라우팅(on-camera routing) 기능을 제공해 현장 조사 효율성을 더욱 높일 수 있다.

Exx-시리즈 최신 카메라는 전문가가 건물에 발생한 문제 징후를 조기에 감지하고 분쟁지역을 식별하며 전기 및 기계 시스템 결함을 해결하고 높은 비용의 수리로 이어지는 손상을 초래하기 전에 문제를 예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640x480 해상도의 8배 디지털 줌 기능을 갖춘 E96은 Exx-시리즈 중 가장 진보된 열화상 카메라다. 이 제품은 가장 먼 거리에서 대상을 보다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다. 이에 힘입어 전문가가 전기 결함을 안전하게 진단하거나 제철소나 가마 등 극한의 산업 환경을 포함해 최대 섭씨 1500도(화씨 2732도)의 초고온 환경에서 숨겨진 이상을 찾아내 작업장이 원활하게 운영되도록 지원할 수 있다.

모든 Exx-시리즈 카메라에는 최초로 ‘플리어 인스펙션 루트(FLIR Inspection Route)’가 기본 제공된다. 이는 연간 구독 방식으로 별도 판매되는 ‘라우트 크리에이터(Route Creator) 플러그인 기능의 ‘플리어 써말 스튜디오 프로(FLIR Thermal Studio Pro)’ 소프트웨어로 완성된다. 전문가는 전체 라우팅 번들을 사용해 맞춤형 검사 및 사전에 계획된 루트를 생성하고 내보낼 수 있다. 이는 대규모 또는 나중 지역 전기 및 기계 프로젝트에 적합하다.

리카드 린드발(Rickard Lindvall) 플리어 솔루션 비즈니스 제너럴 매니저는 “새로 출시된 Exx-시리즈 첨단 열화상 카메라는 건축 전문가, 조사관, 엔지니어, 연구자, 시설 유지 보수 담당자가 휴대형 열화상 카메라를 통해 더 많은 일을 해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열분해능과 온카메라 라우팅 성능이 개선된 Exx 시리즈는 고객이 더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업무를 완수할 수 있도록 보다 많은 정보에 입각해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 것을 도울 수 있다”고 말했다.

E96, E86, E76 모델에는 고화질 이미지 향상 기술인 울트라맥스(UltraMax®)가 적용됐으며 원터치 레벨 대비 및 스패닝(spanning) 기능이 개선돼 이미지를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교체가 가능한 오토칼(AutoCal™) 렌즈는 근거리와 원거리 대상을 완벽하게 커버하며 내장된 레이저 거리 측정기로 정확한 온도 측정에 필요한 선명한 초점을 보장한다.

최신 Exx-시리즈 카메라는 오늘부터 공인 딜러와 웹사이트(FLIR.com)를 통해 전 세계에 판매된다. 플리어 시스템의 Exx-시리즈 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lir.com/exx-seri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1년 3월 31일까지 Exx-시리즈 카메라를 구입하면 3개월동안 ‘써말 스튜디오 프로’ 및 ‘라우트 크리에이터’ 시험판 번들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플리어 써말 스튜디오 스위트’는 스탠다드 및 프로 버전으로 연간 구독을 통해 별도로 제공된다. 스타터 버전은 무료로 제공된다. ‘플리어 써말 스튜디오 스위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flir.com/thermal-studio-suite)에서 찾아볼 수 있다.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 개요

1978년에 설립된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은 방위산업 및 산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지능적 감지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세계 선도적 산업 기술 기업이다. 플리어 시스템의 비전은 전문 직업인들이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생명과 생계 수단을 구하는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하는 기술을 개발해 ‘세계의 제6감(The World’s Sixth Sense)’이 되는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lir.com) 방문 및 트위터(@flir)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00800525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li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