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hium Werks, 의료 및 헬스케어 사업 확대

Lithium Werks, B.V., 휴대용 전력과 에너지 솔루션 및 제품 공급하는 의료 및 헬스케어 사업부 신설해 바이러스 퇴치와 확산 방지 노력 지원

2020-09-17 09:22 출처: Lithium Werks

오스틴, 텍사스--(뉴스와이어) 2020년 09월 17일 -- Lithium Werks가 기존에 인수한 A123의 산업용 사업부와 Valence Technology를 활용해 의료사업부를 확대한다.

Lithium Werks는 의료기기 OEM사와 의료 시스템 통합사, 헬스케어 기업 및 커뮤니티와 협력해 휴대용 리튬 전력 및 에너지 솔루션을 공급,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퇴치와 확산 방지를 지원할 방침이다.

Lithium Werks는 리튬전지, 배터리 모듈, 배터리 관리 시스템, Power.Safety.Life.™로 알려진 MIT가 개발한 Nanophosphate® 글로벌 포트폴리오를 활용해 새로운 사업부 의료용 카트 배터리, 병원 침상, 수술 장비, 제세동기에 사용되는 의료용 리튬 배터리 그리고 인공호흡기와 산소호흡기에 사용되는 휴대용 배터리 공급망 향상에 중점을 둘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Lithium Werks는 10여년간 1억달러 상당의 셀과 배터리 모듈을 의료업계에 공급해 왔다. 또한 세계적 수준의 의료 OEM사 및 헬스케어 시스템 통합사 고객사로 구성된 글로벌 포트폴리오를 구축했으며 현재 헬스케어 산업을 뒷받침할 에너지 스토리지, 로보틱스,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관련 제품을 개발 중이다. 존 에이티마(Aittama) 최고운영책임자는 “Lithium Werks는 10여년간 의료기기 분야에서 입지를 확대해 왔으며 품질과 신뢰성을 중요하게 여기는 전통에 기반해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팬데믹 사태로 건강과 안전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Lithium Werks는 병원, 헬스케어 종사자, 환자, 의료 OEM사, 의료 시스템 통합사들과 협력해 코로나19 확산에 대응하고 각종 보건 문제 해결에 나서고 있다. 돈 렌츠(Don Lenz) 글로벌 영업 담당 부사장은 “글로벌 팬데믹 상황 속에서 용감하게 일하고 있는 일선 현장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지속성이 높고 신속하게 충전되는 리튬 에너지 스토리지 장비를 공급함으로써 의료, 소방, 경찰 분야 인력들이 환자 생명을 구하는 데 앞장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휴대용 의료기기 충전은 Lithium Werks로 문의해 전문가용 리튬 배터리 솔루션에 대해 상담하면 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s://lithiumwerks.com/contact/)에서 확인할 수 있다.

Lithium Werks 개요

Lithium Werks는 2017년 설립돼 리튬철인산염 소재, 셀, 모듈, 배터리 관리 시스템 분야 세계적 입지를 구축해 왔다. Lithium Werks는 빠른 성장세를 구가하는 리튬이온 배터리 기업이자 LFP 특허 및 제품 분야 글로벌 리더로 중국, 유럽, 미국에서 사업을 운영 중이다. Lithium Werks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