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기안전원, 공기산업 이끌어갈 ‘음압 및 공기질 전문가 과정’ 교육생 모집 기간 연장

2020-08-26 15:47 출처: 한국공기안전원

음압 및 공기질 전문가 과정 교육생 모집기간 연장

광주--(뉴스와이어) 2020년 08월 26일 -- 한국공기안전원(이사장 이형우)이 광주광역시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 사업의 일종인 ‘음압 및 공기질 전문가 양성과정’ 2기 교육생 모집 기간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 과정은 광주광역시 공기산업(에어가전 제조업, 실내공기질 유지관리 및 평가 등)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 과정으로 구직자 및 취창업 희망자가 대상이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다. 훈련생 대상으로 출석률에 따라 실비가 지급되며 관련 업체로 취업을 지원한다. 또한 관련 업계 창업을 원할 경우 컨설팅을 지원한다.

한국공기안전원은 실내공기질 관련 직종은 IOT(사물인터넷),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등의 기술들과 결합해 미래 일자리 시장의 확장을 이끌 것으로 전망되며 공기산업 관련 전문인력을 육성해 탄탄한 인프라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교육 신청 및 문의는 한국공기안전원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한국공기안전원은 공기안전에 관련한 전문적인 지식 및 인프라를 기반으로 안전한 공기와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한 인재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한국공기안전원 개요

한국공기안전원은 공기 안전제품과 공기 안전시설에 대한 공기 안전 인증 및 공기 안전 교육훈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기관이다. 공기 안전 관련 산업의 발전을 선도하고 공기 및 가스처리 제품의 표준화 및 국제화도 지원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